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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다이슨 제품 AS 방법 절차 알아보기

달다호 2023. 2. 13.

다이슨 제품 사용 중 AS가 필요한 적 있으시죠?

워낙 인기 많은 제품이다 보니 다양한 방법으로 AS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조사해 본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이슨-제품-AS절차를-알아보겠습니다
4가지 AS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슨이 외국 기업이다 보니 국내 기업에 비해서 AS가 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알아보니 무척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AS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총 4가지 방법으로 A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S 방법 

  • 센터 방문
  • 엔지니어 방문
  • 픽업 수리
  • 택배 수리

 

 

1) 센터방문

국내 AS를 담당하는 현대렌탈서비스 지점에서 다이슨 전 제품 AS 가 가능합니다.

지역별로 센터가 있으며 위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서비스 센터

 

다이슨 서비스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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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서비스센터나 전문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면 청소서비스가 무상제공 되므로 새 제품처럼 깨끗해진 제품으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2) 엔지니어 방문

다이슨 엔지니어가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여 진행하는 수리 방법입니다.

방문 접수 후 세부적인 일정을 조율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3) 픽업 수리

엔지니어가 가정으로 방문하는 것까지는 동일하며, 제품을 포장/수거해 가신 후 수리를 완료하여 배송해 주는 방식입니다.

(픽업 서비스는 서울/경기지역에 한하여 제공)

역시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제공됩니다.

 

4) 택배 수리

택배 수리를 접수하면 먼저 자택으로 제품 수거용 박스를 보내줍니다.

이 박스에 수리할 제품을 넣어 보내면 수리 후 다시 택배로 발송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오며 가며 며칠의 시간이 소요되기에 다소 불안할 수 있는 소비자의 마음을 헤아려서인지

제품의 도착부터 언박싱 과정, 수리 후 배송 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카카오톡으로 보내주기에 전혀 불안감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제공됩니다.

 

 


 

앞서 4가지의 AS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이번엔 AS가 진행되는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S 절차

  1. 고객센터 통화
  2. 제품 증상 확인
  3. 전문 엔지니어 통화
  4. 구매일, 시리얼넘버 등 입력
  5. 엔지니어방문, 픽업, 택배 중 방법 선택
  6. AS 예약 완료

 

위와 같은 순서에 따라 AS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AS 관련 기타 정보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253 또는 080-300-4253(수신자 부담)

 (운영시간 : 9시~6시)

 

필요사항 : 구매처, 구매일, 시리얼넘버


AS 기간 : 2년간 무상


수리기간 : 제품 배송 기간을 제외하고 72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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